공지사항

" 주 싱 한국기업 최초 상위 15위 싱가포르 회계/세무 대행사 선정 이김컨설팅 "


지난 5월 중순 싱가포르 국세청 (Inland Revenue Authority of Singapore - 이하 IRAS)은 YA 2017 기준 싱가포르 내 이김 컨설팅 (Lee Kim Alliance)을 상위 15위 싱가포르 회계/세무 대행 업체 (Top 15 Tax Agent)로 선정하였습니다.

이는 한국 기업으로는 최초이자 유일하며, 한국의 대외위상을 높이는 성과에 일조했다고 평가되었습니다. 

이김 컨설팅은 지난 2008년 설립된 이래 차별화된 서비스와 전문지식을 겸비한 컨설턴트들의 활약으로 회사 설립부터 계좌개설, 비자 및 라이센스, 영주권/시민권, 회계, 회사 청산, 법률 서비스 등의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싱가포르 내 최대 한인 컨설팅 기업으로 거듭났으며, 오늘날까지 약1,000여개 이상 (상장회사 150여개)의 회사 설립 및 회계, 법률 등의 전반적인 회사 관리를 맡아오고 있습니다. 이김 컨설팅은 이번 IRAS의 발표로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외국계 고객까지 업무영역을 확대하는 등 사업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는 한국을 포함하여 홍콩과 베트남등 지사를 두고 핵심 경쟁력을 동남아를 넘어 동북아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IRAS 발표결과에 대해 이김 컨설팅 이영상 대표는 “설립 10주년을 맞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 기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의 일을 나의 일처럼 생각하고 처리하는 신념으로 100%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IRAS-LEEKIM-YA2017.JPG
IRAS 관련 링크
https://iras.gov.sg/irashome/Businesses/Companies/Filing-Taxes--Form-C-S-Form-C/Recognition-of-Tax-Agent-Firms-who-File-for-Their-Clients